봉화 광산
광물 찌꺼기를 무단매립하는 사실은 S광산 내부고발자가 국민신문고를 통해 고발하면서 알려졌다. 이상권 광산업체 부소장은 이날.
봉화 광산서 갱도 내 매몰사고로 2명 사상 종합2보 연합뉴스
북 봉화군 아연 채굴 광산 매몰사고 열흘째인 4일 오후 11시께 구조 당국은 고립됐던 작업자 2명이 생환했다고 밝혔다.
. 봉화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경북 봉화군 광산 매몰 사고의 구조 작업이 진입로 확보라는 난관에 부딪히며 구출 가능 시점도 당초 계획보다. 경북 봉화군 광산 매몰 사고 작업자들의 생존 신호를 확인하기 위해 구조 당국이 시추 작업에 돌입했다. 항의하는 봉화 광산 매몰 작업자 가족 봉화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경북 봉화군 광산에 매몰된 작업자들의 생존을 확인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 첫 시추 작업이 31일 오후 실패한 가운데.
사진은 이날 생환한 고립자들. 광물 가격 상승에 따른 무리한 채굴 가능성 법. 경북경찰청은 5일 3개 팀 수사관 18명을 투입해.
고립된 지 66시간째다. 봉화 광산 매몰사고는 지난달 26일 오후 6시께 경북 봉화 재산면 아연 채굴광산 제1 수직갱도에서 펄토사 약 900t업체 측 추산이 수직 아래로 쏟아지며 발생했다. 경북 봉화군 아연 채굴광산 매몰사고로 지하 190m 수직갱도에 고립됐던 작업자 2명이 사고 발생 221시간 동안 가지고 있던 커피 믹스로 끼니를 때우고.
봉화뉴스핌 남효선 기자 경북 봉화군 재산면 갈산리 소재 a광산 매몰사고로 1명이 구조되고 매몰된 1명에 대한 수색구조작업이 이어지고 있는. 봉화 광산 매몰사고는 지난 26일 오후 6시께 경북 봉화 재산면 아연 채굴광산 제1 수직갱도에서 펄토사 약 900t업체 측 추산이 수직 아래로 쏟아지며 발생했다. 경북 봉화군 광산에서 매몰사고가 발생한지 만 9일만에 고립됐던 두 작업자가 무사히 구조됐습니다.
경북 봉화광산 매몰사고 9일째인 오늘 새벽 고립된 작업자의 생존을 확인하기 위한 구멍 뚫기 작업이 성공했습니다. 경북 봉화 S광산이 덤프트럭으로 광물 찌꺼기를. 구출 현장인 갱도에서는 광산 구조대 28명이 4교대로 진입로를 확보 중이다.
고립된지 221시간 만인 4일 오후 11시3분쯤 구조된 매몰자들이 지상으로 나오자마자 구급차로 옮겨지고 있다. 봉화 광산 매몰사고는 지난 26일 오후 6시께 경북 봉화 재산면 아연 채굴광산 제1 수직갱도에서 펄토사 약 900t업체 측 추산이 수직 아래로 쏟아지며 발생했다. 구조대가 진입할 선로 보수 작업도 진행 중인데요.
경찰이 경북 봉화군 아연 채굴광산 매몰사고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본격적인 수사에 들어갔습니다. 광산 안 갱도 폭과 높이가 21m라서 구조대원들이 들어가는 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9일 오전 10시 6분쯤 경북 봉화군 재산면.
사과하는 아연 채굴 광산 업체 대표이사. 봉화 광산 매몰사고가 발생한 지 8일째인 2일 구조당국이 구출 진입로에 처음으로 도보 진입해 수색에 돌입했다. 봉화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지난 28일 오후.
봉화뉴시스 김진호 기자 경북 봉화군 광산 매몰 사고 발생 8일째인 2일 구조 당국이 음파탐지를 이용한 매몰자 수색작업에. 봉화 아연광산 두달사이 2차례 붕괴사고 경찰 수사관 18명 투입 본격수사 고용부는 8월 1명 사망사고에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검토중 매몰 사고로 광부 2명이 고립됐다가 구조된 경북. 돌을 하나하나 꺼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노동자를 구조했습니다.
지난달 26일 오후 6시에 발생한 경북 봉화군 아연. 소방당국은 오늘 밤 11시 3분쯤 광산 지하갱도에 갇혔던 62살 작업조장과 56살. 봉화연합뉴스 김용민 기자 경북 봉화 아연 채굴 광산 에서 2개월 만에 또다시 매몰 사고가 발생하면서 잇단 사고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경북 봉화군 아연 채굴 광산 매몰 사고로 작업자 2명이 190m 땅속에 고립된 지 오늘4일로 열흘째다이날 고립된 작업자들의 가족은 땅속 구조예정. 27일 경찰과 소방 당국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경북 봉화군 한 광산의 갱도가 무너지면서 광부 1명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고 다른 1명은 구조됐다.
경북 봉화소방서는 30일 연 10차 언론 브리핑에서 전날 오후 7시 20분부터 구조. 봉화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경북 봉화의 아연 채굴 광산 에서 붕괴 사고로 작업자 2명이 고립돼 소방 당국이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다.
이재명 경북 봉화 광산 붕괴 사고 반복 당국 원인 밝혀야
이태원 참사 위로한 봉화 광산 매몰사고 가족들 경향신문
봉화 광산 매몰사고 나흘째 진입로 100m 더 확보해야 서울경제
봉화 광산붕괴 작업자 2명 구조에 최소 2박3일 국민일보
봉화 광산 매물 사고 구조 작업 8일째 고립자 2명 종합 사회 기사본문 국제뉴스